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묶음배송(합포장)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7-10
  • 추천 추천하기
평점 0점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실 경우 동일배송지에 한하여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를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상품주문시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 하실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각각 주문하셨을 경우라도 상품출고 전이라면, 고객센터 확인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의 양이 많아 한박스에 담기지 않아 두박스로 포장이 될 경우라면 별도의 배송비와 추가 냉매제(아이스팩)가 보강되어야 하므로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한박스로 포장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선물세트와 같이 박스별로 별도 포장이 되어 있을 경우에는 묶음 배송이 어렵습니다.

  (택배사에서 박스를 2개 테이핑하여 연결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한박스로 합포장이 가능하여 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라면 이미 결제된 배송비는 적립금 환원이나 현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결제시 해당 금액만 부분환불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적립금 환원 또는 계좌번호를 별도로 알려주시면 현금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또는 현금환불이 번거로우실 경우 -> 신용카드 주문 자체를 전체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1644-3707)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월~금요일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평일 오후 12시 ~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 상담불가)


-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닌 시간대에 문의 및 불편사항 발생시 상품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